본문 바로가기

CKU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대입 정보의 모든 것, 상호 교류·만남의 장을 개최하다.

가톨릭관동대학교에서 실질적이고 정확한 대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5월 6일 가톨릭계 4개 대학 연합 교사설명회를 대구에서 공동으로 개최하였습니다.

 

가톨릭계 대학 입시설명회 및 고교교사 입시상담의 자리가 마련된 가톨릭계 4대 대학 연합 교사 설명회에서는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산가톨릭대학교가 참여하였으며, 대구 경북지역 고교 진학교사 8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지난 가톨릭계 4개 대학 연합사업 간담회를 통해 시작된 이번 설명회는 각 대학 입시홍보 및 상담부스가 마련되었는데요, 자유로운 소통의 장 속에서 교사 입시지도 질문과 애로사항 등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나누며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가톨릭관동대학교에서는 전국의 진학 교사와 상호 교류 및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향후 성과를 바탕으로 범위를 확대하여 고교교육 기여 대학 지원사업을 연계한 다양한 분야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최근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시간 정확한 입시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카카오톡 입학상담 채널을 개설하여 5월 중순부터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입학"이라고 검색하면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입시상담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입시상담을 온라인으로 운영함으로써 코로나19 상황속애서도 최대한 많은 학생과 학부모는 정확한 입시정보를 편하고 안정적으로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