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U 소식

가톨릭관동대 대학발전기금 전달식

2021년 5월 18일 화요일 가톨릭관동대학교 본교 마리아관 총장실에서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재미사업가 남기만 회장이 가톨릭관동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하였는데요,

미국 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 회장, 미동남부한인무역협회장 및 세계한인무역협회 청년창업위원장 등을 역임한 재미사업가 남기만회장은 미국 조지아주의 애틀랜타시에 자연건강식품 업체경영 및 한미간 무역활동을 펼치고있으며, 한국과 미국의 차세대 한인 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해 장학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있는 재미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가치 함양을 위한 교육에도 많은 물심양면으로 지원에 힘을 쏟는 남기만 회장은 코로나19로 직면한 어려움 속에서도 가톨릭관동대 학생들이 학업의 꿈을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대학생 및 학교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대학발전 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에 가톨릭관동대학교 황창희 총장은 "COVID-19 등 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현 상황하에서도 차세대 인재 육성 및 대학발전에 도움을 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가톨릭관동대학교 황창희 총장, 김대선 경영지원처장, 재미사업가 남기만 회장, 기세남 전 강릉시 부의장, 박수희 학장, 문준섭 교수가 참석하여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