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관동대학교
2016학년도 국내∙외도서 납품 대행사 선정 입찰 안내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6학년도 국내∙외도서 납품 대행사 선정 입찰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17.03.31.까지
다. 공급(예상)금액 : 200,000천원 ( 중앙도서관 : 180,000천원, 의학도서관 : 20,000,천원 )
2. 입찰 장소 및 일시
구분 |
등록 장소 |
입찰 장소 |
입찰 등록 |
입찰 일시 |
국내 * 외도서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
중앙도서관 관장실 |
2016. 03. 28(월) 13:30 |
2016. 03. 28(월) 14:00 |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가. 입찰가율은 도서정가에 대한 할인율을 적용한 도서납품가율로 표시
나. 경제상의 이익(최대 정가의 5% 이내로 적용)은 입찰 공급율에 포함시키지 않음
4. 낙찰자 결정 : 입찰평가표에 의한 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자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과 다음 각 항의 사항을 갖추어야 한다.
가. 2015년도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Marc Data포함)이 5억 이상인 업체로서 연매출액 30억 이상인 업체
나. 단일대학 1억원 이상의 국내・외도서 각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Marc Data 제공을 포함한 국내∙외도서를 동시 납품 가능한 업체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음 / 도서관 System : Solars DLi Ⅱ)
라. 직원 10인(사서자격증 소지자 2인 포함)이상 고용한 업체
마. 법인 설립 등기 후 3년이 경과된 업체
6. 입찰등록구비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 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사. 납품실적증명서(원본 / 담당자 연락처 표기)
아. 직원 의료보험 등의 증명서 제출
(Marc Data 구축 직원 사서자격증 사본, 계약 시 원본 대조)
자.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 지참)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3조 참조
7. 입찰보증금사항 : 입찰유의서 제5조 참조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규칙 제44조와 본교 물품구매입찰유의서에 의한다.
9. 기타사항
▶ 입찰관련 문의 : 학술정보팀 이재명 (033-649-7679)
▶ 붙임 : 입찰 관련서류(입찰유의서, 입찰평가표, 입찰참가신청서 등)
'CKU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톨릭 관동대학교 - 각종 영화 및 소설 공모전 공지 (0) | 2016.03.20 |
---|---|
가톨릭 관동대학교 - 16년도 대학생 예비군훈련 강조사항 (0) | 2016.03.19 |
가톨릭 관동대학교 - 2016학년도 비도서자료 납품 대행사 선정 안내 (0) | 2016.03.19 |
가톨릭 관동대학교 - IT역량강화특강 시행 안내 (0) | 2016.03.19 |
가톨릭 관동대학교 - 2016년도 1학기 학습법세미나 시행 안내 (0) | 2016.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