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U 공지

가톨릭 관동대학교 - 2016학년도 비도서자료 납품 대행사 선정 안내

가톨릭 관동대학교

2016학년도 비도서자료 납품 대행사 선정 안내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6학년도 비도서자료 납품 대행사 선정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17.03.31.까지

. 공급(예상)금액 : 18,000천원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6.03.18.(),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 2016.03.18.() ~ 03.28.()

. 입찰참가접수 : 2016.03.28.() 17:00까지

. 접수장소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과 다음 각 항의 사항을 갖추어야 한다.

. 2015년도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Marc Data포함)1억 이상인 업체로서 연매출액 10억 이상인 업체

. 직원 10(Marc Data 담당 사서자격증 소지자 1인 포함)이상 고용한 업체

. 법인 설립 등기 후 3년이 경과된 업체

. 본교가 제시한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조건을 수락할 수 있는 업체(붙임 파일 참조)


4. 낙찰자 결정

. 표준제안서를 제출받아 최고 할인율 응찰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한다.

. 낙찰업체로 2개 이상의 응찰업체가 경합을 이룰 때는 경합업체만을 대상으로 다시 한번 표준제안서 제출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5. 기타사항

입찰관련 문의 : 학술정보팀 이재명 (033-649-7679)

붙임 : 입찰 관련서류(입찰유의서, 표준제안서 등)


물품구매입찰유의서(비도서)_2016.hwp


표준제안서(비도서)_2016.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