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U 공지

가톨릭 관동대학교 - 2016학년도 국내∙외도서 납품 대행사 선정 입찰 안내

가톨릭 관동대학교

2016학년도 국내∙외도서 납품 대행사 선정 입찰 안내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6학년도 국내외도서 납품 대행사 선정 입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17.03.31.까지

. 공급(예상)금액 : 200,000천원 ( 중앙도서관 : 180,000천원, 의학도서관 : 20,000,천원 )

 

2. 입찰 장소 및 일시

구분

등록 장소

입찰 장소 

입찰 등록 

입찰 일시 

국내 * 외도서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중앙도서관

관장실 

2016. 03. 28(월) 13:30

2016. 03. 28(월) 14:00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 입찰가율은 도서정가에 대한 할인율을 적용한 도서납품가율로 표시

. 경제상의 이익(최대 정가의 5% 이내로 적용)은 입찰 공급율에 포함시키지 않음


4. 낙찰자 결정 : 입찰평가표에 의한 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자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과 다음 각 항의 사항을 갖추어야 한다.

. 2015년도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Marc Data포함)5억 이상인 업체로서 연매출액 30억 이상인 업체

. 단일대학 1억원 이상의 국내외도서 각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Marc Data 제공을 포함한 국내외도서를 동시 납품 가능한 업체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음 / 도서관 System : Solars DLi )

. 직원 10(사서자격증 소지자 2인 포함)이상 고용한 업체

. 법인 설립 등기 후 3년이 경과된 업체


6. 입찰등록구비서류 :

.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 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 납품실적증명서(원본 / 담당자 연락처 표기)

. 직원 의료보험 등의 증명서 제출

(Marc Data 구축 직원 사서자격증 사본, 계약 시 원본 대조)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 지참)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3조 참조


7. 입찰보증금사항 : 입찰유의서 제5조 참조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규칙 제44조와 본교 물품구매입찰유의서에 의한다.


9. 기타사항

입찰관련 문의 : 학술정보팀 이재명 (033-649-7679)

붙임 : 입찰 관련서류(입찰유의서, 입찰평가표, 입찰참가신청서 등)


물품구매입찰 유의서_2016.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