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U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중앙도서관, 제19회 북페스티벌 개최

 

 

 

안녕하세요!

 

 

 

오늘 강릉은 비도오고 쌀쌀해서 기분이 별로였는데요ㅜㅜ

마침 비 피할려고 도서관에 갔는데

북페스티벌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공강이기도 하고해서 행사를 즐기다가 왔답니다~!

 

 

 

위 사진의 현수막에 보시다시피

도서관 전자정보 콘텐츠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북 페스티벌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중앙도서관과 연계된

여러 업체 관계자분들이 오셔서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설명해 주셨답니다!

 

 

 

예를들면 논문이용 사이트, 도서관 신간 신청, 인터넷 강의 등

여러모로 쓰임이 많은 사이트 및 서비스를 설명해 주셨는데요!

 

 

유료 사이트지만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들은

 본교에서 비용을 지불하여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설명을 듣고 있는 학생들을 찍어보았답니다 ㅎㅎ

많은 학생들이 와서 참여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6개 정도 설명 듣고 왔는데요ㅋㅋㅋ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등의 고급강의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들에 한해 무료로 볼수 있다고 해서

완전 좋았답니다ㅜㅜ 자주 이용 할 생각이에요

 

 

 

 

 

 

설명 듣고 받은 클리어파일, 볼펜, 휴대폰거치대, 교내 토스트쿠폰

그리고 설문지 참여하고 커피를 받았답니다

 

 

 

너무 재밌고 간단하고 유용한 정보도 알게되고!

저한테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친구도 데리고와서 듣게 했답니다 ㅋㅋㅋ

 

 

 

 

 

 

5가지 업체의 설명을 듣고 나면 경품추첨에

응모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외장하드가 너무나 받고싶네요 ^^;;

제 아는분은 지난 북페스티벌에서 헤어 드라이기를

받았다고 하셔서 저도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4월5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면 좋겠고

뭣보다 이런 좋은 서비스가 많다는걸 알게되서

저부터가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