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U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님과 함께하는 중간고사 간식 나눠주기 행사

 

 

안녕하세요~
강릉은 최근 비가 내내 와서 조금쌀쌀해졌지만
다시금 따뜻해지고 있어요

 

 

 

오늘은 저희 가톨릭관동대학교의
훈훈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시험공부 하다가 친구가
단체 채팅방에 이벤트 글을
올려서 알게되었는데요

 

 

 

무려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님과
함께하는 중간고사 간식 나눠주기 행사'입니다!!

 

 

 

 

4월25일 오후4시경 진행되었는데요
저 역시 공강인지라 재빠르게 갔답니다

 

 

 

 

이번 행사는 처음이 아니고 몇년전부터
꾸준히 해온 행사인데요~
저도 꾸준히 빠지지않고 참여하는 행사에요 ㅋㅋ
감사하게도 초코파이 하나....이런게 아니라
무려 브리또!! 를 나눠 주신답니다

 

 

 

 

속이 꽉찬 ㅎㅎ브리또와 오렌지 쥬스를 받았답니다
그런데 굉장히 사람이 많았어요
체감상 대략 400명 정도 왔었던거 같아요!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조관 건물 지하 1층은 꽉차고
건물 밖 까지 줄이 길게 서있었어요
준비한 간식 양도 엄청나게 많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총장님은 간식을 나눠주시고 학생들은
즐겁게 받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훈훈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했답니다

 

 

 

이런 행사 정말 좋은거 같아요
시험 기간마다 꾸준히 챙겨주는 우리 가톨릭관동대학교!
작은 것이라도 정말 감사한거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