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U 소식

가톨릭관동대학교 임용고시 및 경찰공무원 합격 소식 그리고 모집 안내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조관에 위치한 국가시험지원센터에서 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고 있던 재학생 중에 합격 소식이 들려 다녀왔는데요, 합격생은 총 12명이었으며, 중등교사 임용시험에 7명, 2019학년도 경찰공무원 1차와 2차 등에 총 5명이 최종 합격하였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가시험지원센터는 총 5개반 개설 운영되고 있는데요, 분야별로 안정적인 직장을 선호에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공무원반, 경찰 공무원반, 임용고시반 이외에 국가자격 및 면허반을 운영 하고 있으며, 준비를 하는 데 있어 학생들의 학습 의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안정적인 학습공간 및 장학금을 마련하는 등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학습실
스터디룸
휴게실

 

특히 가톨릭관동대학교 국가시험지원센터는 입실생의 개인 열람실 및 그룹 스터디실, 동영상 강의실, 세미나실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갖추고 있답니다. 온라인 강의 및 도서 구입 그리고 초청 특강과 지원하고자 하는 직종에 맞게 최신 모의고사와 같은 학습 지원은 물론, 국가시험 특별 장학제도를 두어 신입생 선발부터 시험의 완성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이창현 국가시험지원센터 센터장은 "국가시험지원센터에서는 자신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용기를 가진 적극적인 학생이며 누구나 환영하며 입실생들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전했답니다.

 

한편 이번 국가시험지원센터 일실생의 임용고시 및 경찰공무원 합격자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2020년 1차 입생 모집을 알려 드리며 마무리할까 합니다.

 

 

 

입실생 모집은 매해 진행되고 있으며 2020년 1차 모집은 3월 12일 17시 까지이며, 선발 면접은 3월 16일 오후 1시에 진행합니다. 선발기준은 재학 중 학업성적이 평균평점 3.0 이상이어야 하며,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서 진행되며, 최종 합격을 하는 입실생은 졸업 시까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시원 입실 후 장학금 및 혜택은 면학장학금이 지원되면 1학기당 24만원이며, 방학 때 국시원 사용시 추가 장학금 5만원 내외로 추가 지급되며, 1년간 출석률이 1위 ~ 10등에게는 특별 장학금 15만원등 입실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입실 후 전체 편의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며 총 92석 개인 사물함이 비치되어 있으며, 그 외에 학습에 최대한 시간을 할애 하기 위한 편의시설 동선을 최소화하는 등 최대한 지원하고 있답니다.

 

 

접수 및 문의는 창조관 10층 1003호 방문 및 033-649-7326으로 문의하시면 좋을듯합니다.